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박규영과 함께 `겨울은 스초생` 홀리데이 캠페인 시작
  • 허현자 기자
  • 등록 2025-11-10 12:41:01

기사수정
  • 시네마틱 티저 영상 공개…15일 본편 온에어, 19일부터 케이크 사전 예약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티저 광고를 공개하며 올겨울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스초생, 딱 기다려` 투썸플레이스,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

올해 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이라는 강렬한 메시지 아래 브랜드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0월 다양한 장르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을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겨울을 상징하는 강렬한 이미지와 감정선을 동시에 그려낸다. 특히 시네마틱한 무드와 대담한 연출을 결합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투썸플레이스가 지닌 홀리데이 시즌 대표성을 한층 강력하게 확장할 예정이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영화적 스케일과 독창적인 오브제의 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배경 속 차가운 표정의 박규영 그리고 `차 뽑았어? 어디 가려고?`라는 붉은 타이포그래피로 시작되는 장면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 위, 보헤미안 스타일의 박규영이 설상차 루프 위에서 망원경을 들고 어딘가를 응시한다. 차가운 숨결 사이로 `겨울`이라는 단어가 흘러나오고 설원을 가르는 장면이 이어지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한다.

 

직접 설상차의 핸들을 잡은 박규영의 강렬한 눈빛 위로 `스초생 딱 기다려`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순간, 화면은 붉은 딸기가 수북이 올라간 스초생을 마주한다.

 

초콜릿의 짙은 색감과 새하얀 눈, 붉은 딸기의 대비가 만들어내는 장면은 시각적 클라이맥스를 완성하며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이 스초생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한층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배우 박규영이 지닌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가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올겨울 가장 투썸다운 이야기를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이어 매해 고감도 비주얼과 창의적인 시즌 오브제 그리고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형성해 온 만큼 이번 홀리데이 시즌 역시 제품의 새로운 면모를 부각시키는 독창적인 접근으로 투썸다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오는 15일 방송 매체와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스초생 광고 본편을 온에어할 예정이다. 본 캠페인은 연말까지 이어지며, 공중파·케이블·디지털 등 전방위 매체 및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홀리데이 1차 케이크 라인업은 15일 공개되며,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초‧중등학생 희망 직업…교사·운동선수·의사 순 유지…고교생은 취업 희망 증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2025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학생들의 희망 직업은 전년과 유사하게 교사·운동선수·의사 등이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고등학생의 대학 진학 희망 비율은 줄고 취업 희망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초‧중...
  2. 경기도, 2044년까지 지속가능발전 로드맵 확정… 6대 전략·65개 계획 제시 경기도가 27일 지속가능발전위원회를 열어 오는 2044년까지 경제·사회·환경의 균형 성장을 목표로 한 ‘경기도 지속가능발전 기본전략(2025~2044)’과 65개 추진계획을 확정했다.경기도는 이날 회의에서 국제연합(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연계한 지역 맞춤형 지속가능발전 전략을 심의·의결했다. 이번 전략은 향후 20.
  3. 중고아이폰 해외배송 피해 두 달 새 60건… 청년층 중심 피해 확산 중고아이폰을 해외배송 형태로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배송지연과 환급거부 사례가 급증하며 경기도 내 피해상담이 두 달 만에 60건으로 늘어나자 경기도가 청년층을 중심으로 확산하는 소비자피해에 주의를 당부했다.경기도는 최근 SNS 광고와 블로그 후기를 통해 소비자를 유인한 뒤 해외배송을 이유로 배송 기간을 2~4주로 안내하고 ...
  4. 추경호 의원 체포동의안, 국회 본회의 통과 `가결` 12·3 비상계엄 해제 표결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체포동의안이 27일 국회 본회의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가결됐다. 이날 오후 본회의에 상정된 `추 의원 체포동의안`은 총 투표수 180표 중 찬성 172표, 반대 4표, 기권 2표, 무효 2표로 국회 동의를 얻어냈다. 국회법상 체포동의안은 재적 의원 과반 출석과 출석 의..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