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열풍…불꽃쇼·테마존 누적 15만 명 돌파
  • 허현자 기자
  • 등록 2025-10-28 15:34:08

기사수정
  •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협업, 한 달 만에 15만 명 방문
  • 불꽃쇼 ‘싱어롱 콘서트’ 매일 4천 명 몰려…콜라보 굿즈 4만 개 완판 행렬
  • 성우·인플루언서 방문 이어져…테마존, 가을 대표 ‘핫플레이스’로 부상

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9월 말 테마존 오픈을 시작으로, 10월에는 야간 불꽃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까지 확대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테마존은 개장 이후 매일 ‘오픈런’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불꽃쇼 역시 매일 약 4천 명이 관람해 가을철 에버랜드의 대표 야간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불꽃쇼는 영화 속 히트곡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에 맞춰 수천 발의 불꽃이 터지는 연출로 관객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기존 공연 대비 불꽃 수량이 약 25% 늘어나 시각적 화려함이 더해졌으며, 길이 24m·높이 11m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가든 전체가 음악과 영상으로 가득 채워졌다. 관람객들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떼창’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한편,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테마존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영화 속 캐릭터와 세계관을 구현한 포토존, 미션게임, 영상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성우 김예림과 강수진이 함께 방문한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고, 인플루언서 ‘예콩이네’, ‘인싸가족’ 등도 방문해 SNS 상에서 ‘핫플’로 떠올랐다.

 

굿즈 판매도 호조세다. 에버랜드는 40종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판다 더피 인형은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꼽히며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빚었다. 전체 콜라보 굿즈 판매량은 4만 개를 돌파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콘텐츠는 세대와 국적을 초월한 K콘텐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불꽃쇼 외에도 오즈의 마법사 가을축제, 메모리 카니발 미션 어드벤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44년까지 지속가능발전 로드맵 확정… 6대 전략·65개 계획 제시 경기도가 27일 지속가능발전위원회를 열어 오는 2044년까지 경제·사회·환경의 균형 성장을 목표로 한 ‘경기도 지속가능발전 기본전략(2025~2044)’과 65개 추진계획을 확정했다.경기도는 이날 회의에서 국제연합(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연계한 지역 맞춤형 지속가능발전 전략을 심의·의결했다. 이번 전략은 향후 20.
  2. 중고아이폰 해외배송 피해 두 달 새 60건… 청년층 중심 피해 확산 중고아이폰을 해외배송 형태로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배송지연과 환급거부 사례가 급증하며 경기도 내 피해상담이 두 달 만에 60건으로 늘어나자 경기도가 청년층을 중심으로 확산하는 소비자피해에 주의를 당부했다.경기도는 최근 SNS 광고와 블로그 후기를 통해 소비자를 유인한 뒤 해외배송을 이유로 배송 기간을 2~4주로 안내하고 ...
  3.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4. 리틀엔젤스예술단, 세계 순회 60주년 기념공연 ‘HARMONY’ 개최 리틀엔젤스예술단(이사장 문훈숙)은 세계 순회 6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20일(토) 오후 2시와 6시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기념공연 ‘HARMONY’를 연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마련된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국 전통무용과 합창이 어우러진 종합예술 무대를 선보인다. 아울러 지난 60년간 예술로 한...
  5. 현대차그룹 ‘수소위원회 CEO Summit’ 통해 한국 수소 산업 경쟁력 알린다 현대자동차그룹이 12월 2일(화)부터 4일(목)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수소위원회 CEO Summit’을 통해 한국의 수소 산업 경쟁력 알리기에 나선다. 지난 2017년 다보스포럼 기간에 출범한 수소위원회는 수소에 대한 비전과 장기적인 포부를 가진 기업들이 모여 청정에너지 전환을 촉진하는 세계 유일의 수소 관련 글로벌 CEO 주도 협의체다. 수소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